‘서부간선지하도로 개통’
검색결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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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강갑생의 바퀴와 날개] ‘땅속 경부고속도로’ 3가지 방안…“양재IC 퍼즐부터 맞춰야”
강갑생 교통전문기자 총연장 400㎞가 넘는 경부고속도로(이하 경부선)는 1970년 개통했다. 이후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경부선은 확장과 선형 개량 등 여러 변화를 겪었다. 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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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부고속도로, 지하로 뚫겠다는데…"양재IC 혼란 올 수도" 왜 [강갑생의 바퀴와 날개]
경부고속도로 기흥IC~양재IC 구간은 상습정체 구간으로 악명이 높다. 뉴스1 총연장이 400㎞를 넘는 경부고속도로(이하 경부선)는 1970년 개통했다. 이후 50년이 넘는 세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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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부고속도 지하화, 상습정체 풀 '신의 한수'? 왠지 불안하다 [뉴스원샷]
━ [교통전문기자의 촉: 도로 지하화] 경부고속도로 한남IC~동탄 사이는 상습정체 구간이다. [연합뉴스]〉 '경부고속도로 양재IC~화성(동탄), 경인고속도로 남청라I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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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분수대] 서부간선지하도로
장주영 내셔널팀 기자 ‘새벽에 나와도 막힌다’는 악명의 도로.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과 금천구 독산동을 잇는 서부간선도로는 상습정체로 유명했다.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온 것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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‘배수시설 복구’ 서부간선지하도로 오전 6시부터 차량 통행 재개
서부간선지하도로 침수에 통행 통제. 연합뉴스 배수시설 고장으로 통제됐던 서부간선지하도로의 차량 통행이 오전 6시부터 재개됐다. 1일 서울시에 따르면 현재 출근길 양방향 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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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사진] 개통 석달만에 침수된 서부간선도로 지하도
개통 석달만에 침수된 서부간선도로 지하도 개통한 지 3개월 된 서울 영등포구 서부간선도로 지하차도가 30일 오전 비로 침수돼 ‘성산대교→일직방향’ 2개 차로가 통제되면서 출근길